유사역사학 방지 배너





유사역사가 사라질 그 날을 위하여 달았습니다. (그러니까 언제...?)


덧글

  • 에로거북이 2009/09/06 13:34 #

    인류의 역사가 없어지는 날까지 안사라질것 같습니다.

    왜냐면 ,

    헛된 희망을 갈구하는 건 인간의 본능이니까요. ㅎㅎ
  • 2009/09/06 13:58 #

    흐흑...... 이거시 이루어 지는 날은 아마 역사가 도구가 아니게 되는 날일텐데 인류 멸망의 날인가요. (아아 싫다 ㅋㅋ;)
  • 아롱쿠스 2009/09/06 14:10 #

    저거 달려다 실패했습니다. 어떻게 다는 것인지 알려주세요.

    ('스킨 편집'을 통해 달려고 하면 카테고리마다 전부 붙어버립니다.)
  • 초록불 2009/09/06 14:58 #

    음... 먼저 을파소님은 꺽쇠 안에 border="0"를 넣어주세요. (수정해 놓아야겠네요)

    아롱쿠스님은 메모장 안에 복사해 넣으시면 됩니다.
  • 아롱쿠스 2009/09/06 16:36 #

    드디어 '메모장'이 뭔지 알았네요.
  • 을파소 2009/09/06 18:36 #

    에로거북이/그건 그럴 겁니다.

    梓/확실히 인류가 사라지면 함께 사라지겠죠.(...)

    아롱쿠스/초록불님 말씀대로 메모장을 이용했습니다.

    초록불/수정을 해도 별 변화는 없는데요? 스킨 자체가 문제일까요?
  • 행인1 2009/09/06 18:38 #

    1. 대한민국에 5천만 총중산의 시대가 도래하는 날.
    2. 내각제 개헌 후 원더걸스/소녀시대/카라의 연립정권이 도래하는 날.
  • 을파소 2009/09/06 21:55 #

    2번은 보고 싶...(퍽)
  • 백합과수국 2009/09/07 10:30 # 삭제

    음모론은 책팔아먹는데 좋습니다.... 예를 들어 "무려 재미 재야사학자"(응???)

    고로 인쇄기술이 사라지지 않는때까진 영원할듯...

    행인1/소시 일당독재하면 안되나요? 대통령하나 총리하나 장관 일곱해도 나라는 돌아갈듯 한데....(어느 본격 양산형 소덕후가 되어가는 초로의 남자가 머리를 쥐어잡고 있다)

    근데 소시 타겟이 10대부터 40대까지로 설정되었다는데.... 아직은 안정권인가 ㅎㅎㅎ
  • 을파소 2009/09/07 22:36 #

    돈 벌긴 좋죠.
※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.


2011 이글루스 TOP 100

유사역사학 방지 배너